본문 바로가기

기록_맛집&카페

[여수 맛집] 맛나게장 (돌게장정식) 밥 두공기 먹었네요

여수 맛나게장

 

 

주소

전남 여수시 신기남3길 22-4

(건물 옆 주차공간 따로 있음)

 

영업시간

매일 10:00 - 21:00

수요일 휴무

 

 


여수에 놀러갔다가 인생게장집을 발견했어요
#맛나게장

주차는 매장 옆 바로 주차공간이 있어
여유있게 했어요

 

 

 

꽃게장 과 돌게장 중 심각하게 고민하다가
돌게장 정식 2인 주문


게장과 김치도 판매중인 맛나게장
식사중에 주문 전화가 은근 많이 오더라구요


오픈시간 맞춰 갔더니 아직까진 널널했지만
조금 시간 지나니까 매장이 꽉 차 버렸어요
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조금 부지런히 움직여
오픈시간 맞춰서 가길 추천드려여 !



드디어 나온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🦀
저는 양념파라서 양념게장만 집중공격 !
돌게라 사이즈는 작지만 살이 꽉 차있어서
너무 맛있어요 게다가 리필도 한번 더 해주신다구요
(ง •̀_•́)ง 씬나 !!!

정식세트에 나오는 고등어 무 조림
게장집 아니였나요 ...?
게장보다 고등어 조림이 더 맛있으면 어떡해요 ㅠㅠ
남편이랑 너무 맛있다며 찹찹찹
고등어 조림은 추가시 5천원 비용 있어요


같이나오는 밑반찬도 깔끔하고
저 된찌가 정말 쥬금입니다... 밥도둑 된장찌개
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 했는데
추가요금 안받으시더라구요


게장과 열심히 전쟁중인 남편
한번 더 리필했는데 도저히 배가 불러서 좀 남겼어요
죄송합니다 ㅜㅜ


인스타에 해시태그 달아 사진올렸더니
음료서비스도 받았어요
사진에 깨끗하게 비워진 접시들 보이나요 ?

먹보는 행복해여 ... 데헷

여수 맛나게장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