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록_맛집&카페

[여수 맛집] 남원식당,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맛집

여수 남원식당

 

 

주소

전남 여수시 관문2길 5

 

영업시간

매일 10:00 - 14:00

 

 

 


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
여수 남원식당에서 깨장어탕 먹고 왔어요

 

웨이팅 있을까봐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
다행히 아직 자리가 있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
식당은 크지않고 주차공간은 따로 없기 때문에
가게 근처 적당한 곳에 눈치싸움👀으로 주차했어요


오픈시간인데 벌써 하나 둘 차더니 어느새
가득 차버린 식당 내부

메뉴는 깨장어탕 7,000원 한가지 입니다
깨장어탕 2개 주문 !


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
저 김치 뭐죠 ... 지금도 당장 찢어 먹고싶네요 츄릅
묵은지랑 파김치가 나오는데
여수김치 정말 ㅠㅠ 사랑입니다
안사온 나 바보 ...

그외에 나오는 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
전 저 멸치..? 멸치말린거 ?
같은 반찬도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😮


장어탕이라길래 당연히 빨간 국물인줄 알았는데
맑은탕으로 나와서, 처음보는 비쥬얼에
당황 한것도 잠시

뚝배기 한그릇 아주 깨-끗하게 비웠답니다 ...^^
꼬소 + 시원 요 한그릇으로 다함

장어도 맛있게 씹히고 국물은 얼마나 시원하게요
여행피로가 싹 -! 중간중간 씹히는 우거지같은것도
존맛이에요. 빨간국물만 좋아하는 남편도
이건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

그리고 관광지에서 한끼 7천원이면
가격도 저렴한것 같아요
요즘 어딜가나 워낙 비싸서 😅

만약 여수에 재방문 하게된다면 여기 장어탕은
꼭 다시 먹으러 올 것 같은 ㅎㅎ맛집 !
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