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록_맛집&카페

[천안 백석동 맛집] 천안 조개창고에서 조개로 배채우기

천안 백석동 조개창고
무한리필 맛집



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조개구이가 먹고싶어
남편과 천안 조개창고로 출발 !



전부터 궁금했던 곳인데 가본건 처음이다
사실 무한리필 집은 퀄리티가 떨어질것같고
예전에 조개구이 먹고 노로바이러스로 심하게
앓았던 적도 있던지라 ...! 😇
걱정 반 기대 반 을 가지고 도착



토요일 저녁 8시 정도에 도착했는데
앞에 6팀이나 대기하고 있어서 총 30분 정도
기다렸다 ㅠㅠ

그래도 내부가 크고 테이블도 많아서 그런지
금방금방 빠지긴 했음 🤭


천안 백석동 조개창고 메뉴판


인당 26,000원

웬만한 조개구이나 조개찜 집도
둘이가면 4-5만원은 하던데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다
게다가 마음껏 내가 원하는 조개만 먹을 수 있으니까 :)






수족관 안에 키조개가 가득 👀



소라도 많음 !
소라는 처음에 몇번 굽다가 안에 살 빼내는게 영
귀찮고 잘 안빠져서 다음부터는 안 갖다 먹음



집중공략한 홍가리비
하 쫄깃한 가리비살이 너무너무 맛있다 💛



어떤 리뷰에는 전복도 있던데 제가 간날에는
전복은 없었어요




조개로만 배 채울 생각이였기때문에
고기는 별로 안먹었다
항정살 가져와서 몇개 구워 봤는데 ...
살짝 냄새가 ㅠㅠ 그다음부터는 조개만 먹었다
고기 같이 드시는 분들도 꽤 많았음


야채 버터 소스 등등 종류 많음



사진 보니까 또 먹구 싶다요


따뜻한 화로앞에서 쫄깃하게 구워지는 조개와
소주 조합은 말해모해 ~ 맛있어서 오열



조개육수 + 초장 + 야채 넣고 팔팔 끓여주면
얼마나 맛있게요 >< 조개탕도 같이 만들어 먹을 수
있고 너무너무 좋음 !! 조개창고 사랑해여



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
모짜렐라치즈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것 💛
저렇게 불 위에 올려 놓으면 치즈 퐁듀도 가능하다


 


가리비 계속 먹고 또 먹고
조개류 다 싱싱하고 부족함 없이 너무 잘 먹었음


주류도 종류가 다양하다
화요부터 기네스 탄산수 각종 음료 다 있고
자유롭게 가져다 먹고 나갈때 먹은 술병을
바구니에 담아 결제하면 된다



나가기전 찍어본 내부
마감시간이라 테이블이 비었지만
먹는내내 사람들 가득 있었음

직원분들도 친절하고
여기 단골 될 것 같아여
남편도 무한리필집 별로 안좋아하는데
여기 정말 괜찮다며 극찬

가시는분들은 조개탕도 꼭 만들어드세요
소주안주 최고 !